티스토리 뷰

한국 파나마전 생중계 평가전 중계 피파랭킹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친선 마지막 평가전이 10월 16일 오후8시 SBS 온에어와 POOQ TV에서 생중계 될 예정입니다. 앞선 3차례의 평가전을 통해 벤투호의 국가대표팀은 2승 1무로 파죽지세인데요. 피파랭킹은 물론 상대전적으로 우세인 크로아티아, 칠레, 우루과이를 차례대로 상대하면서 변화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국 파나마 축구 평가전 생중계 보기




특히 지난번 MBC , MBC스포츠플러스를 통해 생중계 되었던 우루과이 전에서 랭킹 5위의 우세를 뒤엎고 승리를 하여 많은 국내팬들의 환호를 받았는데요. 이번 마지막 평가전에서도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상대적으로 피파랭킹이 70위밖인 파나마와의 경기지만 한국대표팀이 강호들을 꺽은 만큼 방심할 수는 없겠습니다. 벌써부터 한국 파나마 축구 평가전은 전석이 매진될 만큼 관심이 높습니다. 직접 관람하지 못하는 국내 팬들과 시청자들을 위해 생중계로 시청 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한국 파나마 평가전 생중계 방송은 SBS 온에어에서 독점으로 중계를 하며, SBS 스포츠, POOQ TV 를 통해서도 해당 SBS 채널을 통하여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카카오TV, 아프리카TV 등 국내 스트리머 사이트에서도 채널중계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인터넷 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POOQ TV로 이용하시는 경우 로그인만 하시면 고화질로 보다 더 생생한 중계를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앞서 한국 국가대표팀과 경기를 치룰 파나마는 일본에게 3:0으로 완파를 당했는데요. 숙적 일본인 만큼 한국 대표팀도 잘 준비하여 승리를 거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SBS 온에어 및 SBS스포츠, POOQ TV 를 통해 생중계 시청하시고 많은 응원 바랍니다.

댓글